공지사항
진각종소식
현재 : 종단소식 > 진각종소식 > 진각종소식
진각종소식
겨울을 즐기고, 신심도 단련하는 축제 한마당 펼쳐
입력 : 2020-01-28 

진기 74년 스키캠프 및 동계 진호국가캠프

부산교구 스키캠프 (3).jpg


진각종(통리원장 회성 정사)은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하이원 리조트에서 자성동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기 74년 스키캠프 및 동계 진호국가캠프’를 개최했다.

서울교구(교구청장 능원 정사)는 자성동이 청소년 73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키캠프에 참여했다. 이날 서울교구에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 16명에게 시상했으며, 진호국가캠프 장기자랑에서 장엄심인당 자성학교는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구교구(교구청장 증혜 정사)도 자성동이, 청소년들의 포교효과를 높이고 화합과 신심을 단련하는 ‘스키캠프 및 동계진호국가캠프’에 동참했다. 캠프에 앞서 열린 발단불사에서 대구교구청장 증혜 정사는 “학업과 취업이라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러 법우들이 함께하고 선후배가 서로 도와주고 배려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되기며 안전하게 귀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교구(교구청장 진광 정사)도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 스포츠인 스키를 배우고, 함께 동참한 청년지도자와 함께 스키를 만끽했다. 둘째 날 진행된 진호국가캠프 장기자랑에서 불일심인당 자성동이 이승민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전교구와 전라교구(교구청장 원명 정사) 75명의 자성동이 청소년들이 스키캠프에 참가하여 스키도 즐겼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들이 진각인이라는 이름으로 한 가족처럼 보살펴주고 다독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주교구(교구청장 원주 정사)도 자성동이와 청소년 50여 명이 동참한 가운데 스키캠프와 동계진호국가캠프에 동참해 겨울을 즐기며 신심을 단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포항교구(교구청장 효명 정사) 자성동이, 청소년(지도스승 도신 정사) 40여 명도 스키캠프 및 진호국가 캠프에 참가했다. 해마다 개최되는 즐거운 스키캠프를 참여해 이제는 중급 수준의 스키를 탈 수 있다고 청소년들은 기뻐했으며, 처음 참가한 자성동이들은 “내년에도 꼭 동참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16일에는 비로자나청소년협회(회장 상명 정사) 주관으로 동계 진호국가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동계진호국가캠프는 교구별로 준비한 장기자랑을 진행하고, 이정욱 종이비행기 국가대표의 강연을 들으며 꿈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욱 대표는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이색스포츠 마케터라는 타이틀을 갖고 다양한 강연에 나서고 있다. 종이비행기 세계대회에는 3년마다 전 세계 80여 개국 약 4만6천여 명이 참가하는 큰 규모의 대회로, 종이비행기 오래 날리기, 멀리 날리기, 곡예비행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진다.
 

경주교구 스키캠프 (1).jpg

 

대구교구 스키캠프 (2).jpg

 

대구교구 스키캠프 (6).jpg

 

대전교구 스키캠프 (2).jpg

 

부산교구 스키캠프 (4).jpg

 

서울교구 스키캠프 (5).jpg

 

전라교구 스키캠프.jpg

 

포항교구 스키캠프 (1).jpg

 



우)02748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대한불교 진각종 전화 : 02-913-0751~4 팩스 : 02-913-0755
COPYRIGHT 대한불교진각종 ALL RIGHTS RESERVED.